건쉽배틀 이게임 한지 2년이 다 되어갑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녁시간 술 자리가 많아서 거의 시간 맞춰서 기방을 하지 못하는 편으로 1인 연합으로 지금껏 게임해오고 있으며,
한때는 55개 케릭까지 기방을 진행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지만, 대다수가 그러하듯 여러명이 같이 연합을 이루어 게임하는 것이 현재의 게임시스템에서는 더 많은 것을 이룰수 있고
개인적으로도 빠른 성장과 심심하지 않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부케릭의 필수라고 하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이게임은 초반에는 부케릭은 사실 필요가 없습니다. 초반에 부케릭은 시간낭비고 있어봐야 전혀 필요가 없지만,
친위함대를 잡을때쯤이면, 부케릭의 필요성을 느낄것이고 없게되면 성장은 그만큼 느려집니다.
부케릭의 필요성을 느낄때쯤이면, 많이 늦겠지만, 늦었다고 생각되었더라도 부케릭은 키우시길 바랍니다.
1. 부케릭 같은계정에 3케릭 정도 권장합니다. (3케릭으로 소환하고 본케릭 친위함대 때려 잡습니다.)
(컴퓨터로 다계정 접속 가능한분은 관계 없지만, 같은계정으로 키우셔야 그나마 케릭변경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부케릭은 성장시킬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함대 45레벨 정도 사냥 가능할 정도로 타이푼 뽑을 정도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3. 함대 운영은 7개의 함대로 가능하도록 프리셋 등을 활용하고, 장비는 에픽으로 신발(군함이속)에 신경써 주면 될 것 같습ㄴ다.
친위함대를 잡아야 빠른 성장을 이루는데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군함경험치와 친위함대 사냥으로 인한 군함 성장.
2) 장비강화재 획득
3) 항공모함 모듈 강화 재료 획득
4) 전투기 스킬강화 재료 획득입니다.
PS. 제 경험상 일반햄대 소환해서 친위함대 소환될 확률은 약30프로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본케릭으로 일반함대 소탕과 친위함대 소탕을 하게 되면 하루 정해진 행동력을 기준으로 보면 60프로의 느린 성장이 됩니다.